우리 통성명 할까?
링클 사이언스 메디 리프트 마스크 -
'wrinkle 주름, science 과학, medi 약(의학), lift 향상시키다, mask 가면'이란 긴 이름을 가진 마스크!
2회 사용할수 있는 행운의 기회가 나에게도!!꺄~~악!!
엄마와 함께 마스크를 사용하기로 하고 마스크의 최대 효과를 위해 평소 사용하던 오휘 어드밴스드 멜라니쉬 화이트 필링젤로 각질 제거를 하고 어드밴스드 스킨으로 피부 정리 후 링클 사이언스 메디 리프트 마스크를 개봉했다.
첫 대면!
부드러운 폼 부직포 소재의 피부빛 마스크가 상하 분리형으로 풍부한 에센스를 머금고 있었다.
이런 형태 좋아!
한장으로 된 마스크에 비해 이마와 턱 부분의 상하 분리형은 뜨는 부분없이 눈코입 구조에 맞추기도 편리하고 기존 마스크 제품과 다른 폼 부직포 소재는 얼굴에 뜨는 부분없이 밀착감이 뛰어났다.
난 이렇게 4회 사용!
엄마와 나는 얼굴이 좀 작은 편이라(^^V) 상하 마스크가 겹치는 부분이 넓어 하나의 제품을 엄마와 나눠서 사용하고 마스크가 부족한 부분에는 패키지 안에 남아 있는 에센스로 충분히 마사지를 해주었다.
잠시 휴식도....ZZZ
은은한 향은 마스크를 하는 동안 나를 잠으로 이끌기도..^^;;
(권장 사용 시간 보다 오래 마스크를 하고 있었지만 아직도 촉촉한 폼 부직포 시트!)
거울아~거울아~이 세상에서...
시간의 지남에 따라 폼 부직포 마스크가 얼굴을 팽팽하게 당겨주는 느낌은 이래서 "링클 사이언스 메디 리프트 마스크"이란 생각이 들었다.
마스크 후 충분한 영양과 휴식을 취한 내 피부는 평소와는 다른 모습이었다.
2번의 사용이었지만 눈가의 옅은 주름과 몇일전 올라왔던 트러블의 붉은 흔적이 가라앉아 있는듯 했고, 윤기 흐르는 피부톤은 물광 메이크업이라도 한 듯...빛(뽀얀 피부)을 발하고 있었다..
마스크를 한 다음날 아침엔 화장도 훨씬 잘 받고 하루종일 매끄러운 피부로 남아 있었다.
거울을 자주 들여다 보게 되는 하루였다.
14년 젊어진 엄마!
마스크를 하고난 후 엄마는 일본 여행시 1개 먹으면 7년 젊어진다는 오와꾸다니 화산 계곡의 달걀 얘기를 하시며 링클 사이언스 메디 리프트 마스크 한번 하면 7년 젊어지겠다고 농담도 하시며 만족해 하셨다.
링클 사이언스 메디 리프트마스크 사용 후기를 남기며,
화장대 위의 오휘 제품을 모아 보았다.
나의 피부를 지켜주는 든든한 친구들...기념 촬영을 하다..ㅎㅎㅎ